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케로로 온라인, '케로로 파이터'로 이름 바꾸고 2차 CBT 모집

구름인터렉티브는 투니버스가 개발한 코믹격투액션 '케로로 온라인'이 <케로로 파이터>로 게임명을 변경하고, 8월 29일부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케로로 파이터>의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는 9월 7일부터 9월 9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1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보다 액션감과 타격감을 더욱 강화시켜 대전액션게임 본연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신규 맵 1종과 케로로 파이터 아이템 8종 등 게임의 재미를 배가시켜줄 다양한 신규 컨텐츠들이 공개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케로로 파이터>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 규모는 총 3000명으로,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테스터 모집에 신청한 회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당첨자 발표는 9월 5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E-mail 및 SMS를 통해서 개별 통지된다고 합니다.

이에 관해 구름인터렉티브 이재민 마케팅 팀장은 "다이나믹한 액션감을 느낄 수 있는 대전액션 게임임을 강조하기 위해 케로로 파이터로 게임명을 교체하게 되었다"며 "이번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통해 단순히 케로로를 활용한 캐릭터 게임이 아닌, 케로로 파이터만의 짜릿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습니다.

한 편, <케로로 파이터>는 2차 클로즈 베타 테스터 모집을 기념하여 PS 3, 닌텐도 DS, MP3 플레이어, 케로로 캐릭터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케로로 파이터(케로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