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삼국시대, 공식카페 오픈하고 서비스 행보 START!
- 웹삼국지부터 대항해시대5까지, 전략 명가 간드로메다의 노하우 총동원한 게임!
- 삼국지에 대한 간드로메다의 혁신적 해석의 결과물은 2016년 하반기 내 확인할 수 있을 것!
삼국 통일의 야망과 명장의 로망으로 전세계 게이머를 삼국지의 세계로 초대할 대작 모바일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삼국시대'가 드디어 공식카페를 오픈하고 서비스 행보를 시작한다.
'영웅은 난세에 태어난다'를 슬로건으로 삼고 있는 '삼국시대'는 코에이의 '대항해시대5’ 온라인과 모바일을 성공적으로 서비스 중인 전략게임의 명가 간드로메다(GandromedA)가 2016년 하반기를 목표로 개발 중인 신작이다.
특히, 간드로메다는 코에이와 '삼국지' 게임에 대한 견해를 계속해온 인연뿐 아니라 한국 웹게임 시장의 최대 히트작이자 한국 시장에 새로운 삼국지를 알린 웹게임 전설 ‘웹삼국지’와 '웹삼국지2'를 성공시킨 곳이다.
'삼국시대'는 '삼국지'에 남다른 인연과 열정을 과시해왔던 간드로메다가 기획 초기 단계부터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개발한 게임이다. 삼국지에 대한 개발사만의 혁신적인 해석과 도전이 이어지면서 주요 시스템과 일러스트만도 수번을 다듬고 업그레이드하는 등 전략 명가 간드로메다의 10년 노하우가 총동원되고 있는 작품이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2016년 하반기를 목표로 개발 중인 삼국시대를 처음으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삼국시대'는 간드로메다만의 삼국지에 대한 혁신적인 해석과 도전으로 짜릿하게 즐길 수 있도록 완성되고 있다. 삼국지의 방대한 세계를 내 손안의 스마트폰에서 완벽히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의 서비스 행보에 많은 관심과 호응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삼국시대'는 현재 여러 나라의 유저들이 함께 모여 새로운 삼국지의 세계를 만들 수 있도록 마무리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 앞으로 공식카페를 통해 트레일러 무비와 OST, 사전예약 일정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2016년 하반기 출시 예정인 ‘삼국시대'의 더욱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http://cafe.naver.com/3kga)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