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엘하즈, 신규 지역 하젠달 및 새로운 영웅 2종 등 업데이트

인티브소프트(대표 이주원)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엘하즈’가 금일(17일)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토리텔링 RPG ‘엘하즈’는 오리지널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서사적인 이야기 속에 등장하는 영웅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또한 도시에 건물을 세우고 강화시켜 도시 발전을 이루고 도시 간에 전투를 벌이는 등, 일반 RPG와는 다른 차별적 요소가 존재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지역 ‘하젠달’과 함께 신규 영웅 2종이 추가됐다. 천사와 예언자의 전설이 살아 숨 쉬는 아크타리온의 발상지, 신성불가침의 땅 하젠달에서는 총 24장의 신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으며 각각 세 가지 난이도의 49개 사냥터를 플레이할 수 있다. 새로이 추가된 신규 영웅 ‘이샤’와 ‘블링엄 하엘그란드’는 각각 헌터와 검사 포지션의 영웅으로, 탐험과 도시 공격, 도시 방어 등의 덱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영웅이다.


더불어, 현재 엘하즈 IOS 런칭을 기념한 이벤트가 8월 25일까지 진행 중이다. 런칭 이벤트 기간 동안 탐험대를 생성한 신규 유저들에게는 정착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원하고 있으며,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루에 한 번 접속을 통해 유용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7번의 기회가 주어진다고 한다.


‘엘하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엘하즈’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