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리즈 전통의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는 찬스! 8월 10일까지 계속돼
- 3탄 통해 새롭게 등장하는 항해사만 6종! SR 등급도 4종 추가돼
- 릴레이 이벤트를 즐겨라! 발굴과 육성 이벤트에 백열투자전까지!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5일), 자사가 국내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서비스 1주년 추가 이벤트로 '신규 전통 항해사'를 확보할 수 있는 '대항해시대 서비스 25주년 스카우트 이벤트 3탄'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25주년 스카우트 3탄'은 8월 4일부터 10일까지 계속될 예정으로, 해당 기간 '25주년 프리미엄 스카우트'를 진행하면 '대항해시대 시리즈' 전통의 항해사들을 일정 확률로 획득할 수 있다. 특히, 3탄을 통해 새롭게 확보 가능한 항해사들도 대거 추가됐다. SR 등급으로는 호드람 베르그스트론, 에르네스토 로페즈, 유키히사 겐조 시라키, 알 자베스 등의 4종이 등장하고, R 등급에는 아지자 누렌나할, 설이화 등의 2종이 새롭게 등장한다.
릴레이 이벤트도 계속된다. 8월 4일부터 8일까지는 '발굴 이벤트'가 실시되어 이벤트 기간 동안 거점에서 발굴을 진행하면 발굴 횟수를 1포인트씩 랜덤하게 획득할 수 있다.
8월 8일부터는 많은 유저들이 기다려온 '육성 이벤트'가 추가로 실시된다. 해당 기간에는 육성과 각성 비용은 50% 할인되고, 육성 시 스킬 레벨업 확률과 각성 시 스킬 진화 확률은 2배 증가한다. 육성 시 획득 경험치도 50% 증가하여 빠른 성장과 더 강력한 스킬을 원했던 유저들에게 찬스의 시기가 되어줄 예정이다.
8월 10일부터는 또 하나의 이벤트 콘텐츠 '백열투자전'이 기다리고 있다. 이번 '백열투자전'의 부제는 '명제상 리슐리외'가 될 예정으로, 1주년을 맞아 진행된 항해사 인기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SR 세헤라자데가 랭킹보상으로 주어져 유저들의 호응이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이번 '25주년 스카우트 3탄'과 릴레이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