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큐로큐로 온라인, 31일 서비스 앞두고 업데이트 내용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리챌에서 서비스하는 캐주얼 큐브 액션 게임 <큐로큐로 온라인>이 오는 31일 사전공개시범테스트를 앞두고 신규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했습니다.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큐로큐로>의 가장 큰 특징은 맵의 구성 요소인 큐브 시스템인데요. 지난 비공개테스트에서 이미 선보인 바 있는 큐브시스템이 오픈베타 버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합니다.

우선 큐브의 종류가 총 7종으로 늘어났으며, 큐브의 기능에 예측 불가능한 요소를 추가하여 게임의 재미를 높였다고 하는데요. 예를 들면, 확대큐브와 축소큐브로 나누어진 기능을 하나의 큐브에 담아 어떤 기능이 일어날지 사전에 알 수 없다던가, 변신 큐브를 통해 강한 캐릭터로도 약한 캐릭터로도 변화할 수 있어 상황에 따른 불리함의 여부가 확연히 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또한, 큐브에 물리적 작용을 추가하여 벽면에 부딪치면 그 반작용으로 다시 튀어나와 벽을 활용한 큐브 공격도 가능해졌다고 하는데요.

아울러 보다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위해 게임 가능 인원을 기존 4명에서 6명으로 변경하였으며, 이에 따른 맵의 종류와 구성도 많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기존의 콩신전, 보물섬, 아이스 맵 등 총 5개의 맵은 디자인을 일부 변경하고 큐브를 재배치해 3대 3 대전모드에 적합하도록 하였으며, 신규로 유령성 맵 2종을 추가하였다고 하는데요. 이러한 맵들에서 큐브의 이동, 변경에 의해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지형을 통해 재미와 긴장감을 더욱 크게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큐로큐로>는 무기나 액세서리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되며, 게임 종료 후 진행되는 빙고 게임, 이모션 및 폰트 추가 등 다양한 변화로 프리오픈을 준비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에 관해 프리챌 게임사업부 김광현 사업부장은 "큐로큐로는 투워(2WAR)와 함께 프리챌 퍼블리싱 사업의 주축이 되는 게임인 만큼 기대가 크다"라며, "서비스까지 남은 시간 동안 최선을 다해 유저 여러분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큐로큐로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