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8주년 이벤트, 협력낚시 등 다양한 내용 공개

(주)그레이트풀데이즈의 '미루온라인'에서 ‘8주년’ 1주차 이벤트가 개최된다.

 

22일 실시되는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미루온라인 서비스 8주년을 맞아 유저들과 함께 축하하는 생일파티 형식의 다양한 이벤트와 8주년 기념 아이템들이 마련된다. 먼저 이벤트 1주차에 열리는 낚시이벤트가 더욱 다양해진다.

 

숫자 ‘8’과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 미끼가 추가되었고, 미루온라인의 마스코트 NPC인 ‘롬바르도’와 ‘메모리’를 모티브한 ‘8th 축하의 롬 미니르도’, ‘8th 축하의 메모리’, 8주년을 기념해 추가된 ‘8th 문어’ 3종 등 총 5가지 이벤트 물고기를 낚을 수 있다.

 

이벤트 물고기는 정밀검사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물고기 종류에 따라 다른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번 낚시이벤트에서 주목할 만한 부분은 ‘협력낚시’의 업데이트이다. 유저끼리 파티를 맺어 함께 거대 물고기를 낚는 컨텐츠인 ‘협력낚시’는 미루온라인 8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이벤트 거대 물고기가 등장한다. 이들은 이벤트 자수정 아이템을 통해 소환할 수 있으며, 낚시 성공 시 랜덤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퀘스트는 NPC ‘롬바르도’와 ‘메모리’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견습 마법사 메모리가 롬바르도를 꼭 닮은 인형을 만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로 총 4단계의 진행형 퀘스트가 업데이트되며, NPC ’메모리’를 통해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매주 새롭게 추가되는 착용아이템은 미루온라인 8주년을 기념해 생일파티를 컨셉으로 다양한 디 자인의 파티복으로 마련된다. 이번 이벤트의 코스튬아이템인 ‘스타 라이트 드레스/슈트’는 색상별 로 다른 속성을 지녀 자신에 맞는 코스튬 아이템을 고를 수 있다. 특히 8주년 기념 이벤트 아이템 ‘★[8th]MILU_B.D.티아라’는 경험치 800% 증가, 물고기 길이 800% 증가라는 파격적인 속성을 지니고 있어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서 NPC ‘롬바르도’를 펫화시킨 ‘롬미니르도’가 신종 펫으로 추가된 가운데, 지 난 주 이벤트에 이어 진행되는 ‘미루 8주년 기념 특별캠페인’에서 얻을 수 있는 과거 펫 아이템은 지난 주와 달리 ‘한국서버2’에서만 얻을 수 있게 변경되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루(M.I.L.U)는 (주)그레이트풀데이즈가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 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