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대황제, 신규 장수 축융 등 대규모 업데이트 '일취월장' 추가

- <대황제> 신규장수 ‘축융’, 이쁘지 말입니다

- 매달 선보이는 대격변 시리즈 3탄 ‘일취월장’ 업데이트

- 10여종에 이르는 게임 최적화와 함께 ‘일취월장’ 이벤트

 

매달 놀랄만한 신규 콘텐츠를 체계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웹전략 1위 게임 <대황제>에서 2016년 세 번째 파격 업데이트 '일취월장'을 선보인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게임포털 팡게임을 통해 선보이고 있는 웹전략 <대황제>에서 대격변 시리즈 3탄 '일취월장' 업데이트를 단행했다고 24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관심을 끄는 것은 장수 남만의 섹시 여전사 '축융'과 위나라 장수 '종회'의 추가다.

 

'축융'은 촉나라의 제갈량에게 일곱 번을 사로잡힌 것으로 유명한 남만왕 '맹획'의 부인이다. '남만'은 남쪽으로 라오스, 베트남과 국경을 공유하고 있는 '윈난성'의 옛 지명으로 아열대성 기후를 지닌 탓에 남만왕의 부인 '축융'은 구릿빛 몸매에 속옷 차림의 다소 파격적인 의상을 하고 있는 것이 특징.

 

‘축융’은 무예가 출중하여 촉나라와의 대전에서 '장억'과 '마충'을 사로 잡는 등 혁혁한 공을 세운 바 있다. 게임 <대황제>에서는 맹독을 사용하여 적의 병력 회복을 막는 '화우' 스킬을 지녔으며 지력 74, 통솔력 88에 비해 무력이 95로, 무력이 뛰어난 인물로 묘사되고 있다.

 

이번 '일취월장' 업데이트에서는 '축융'과 '종회' 외에도 다양한 최적화와 함께 일취월장을 기념하는 대형 이벤트가 열린다.

 

우선 제후쟁패와 상점에 최적화가 이루어졌고, 출석보상이 누적출석으로 개편됐으며 '천하평정' 내 '공성전 바로가기 버튼이 추가됐다. 군부 기능은 군정과 내정으로 나뉘어 관리가 편해졌고, 공성전 장수출정에 대한 선택기능이 추가됐으며, 주막과 객잔도 개편됐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황제 공식 홈페이지(http://goo.gl/eUK0m6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