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中 인기 무협 게임 주인공 업데이트 완료

- 가이아 모바일,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10일(목) 신규영웅 2종 업데이트 완료

- 중국 유명 무협 PC게임 ‘선검기협전’의 연인 ‘이소요’, ‘조영아’ 등장!

 

가이아 모바일은 10일(목), 모바일 MOBA 게임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 신규 영웅 추가 업데이트를 완료 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영웅은 ‘이소요’, ‘조영아’ 2종이다.

 

‘이소요’와 ‘조영아’는 중국 유명 판타지 무협 액션 PC게임 ‘선검기협전(仙劍奇俠傳)’의 주인공이다. 두 사람은 뒤틀린 시공으로 인해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의 세계로 떨어진 후 시공을 초월하는 사랑으로 서로를 지키는 연인이라고 설명했다.

 

검객의 후예 ‘이소요’는 무협 액션 특유의 빠르고 화려한 공격으로 적을 몰아붙이는 영웅이며, 여와의 후계자 ‘조영아’는 바람, 물, 얼음의 세 가지 속성을 이용해 적시적소에 스킬을 변경하여 공격과 치유를 자유롭게 구사한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서는 현재까지 총 52명의 영웅을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5 vs 5의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에이스 오브 에레나즈’에서는 출석만 해도 영웅 ‘손오공’과 ‘나타샤’를 비롯해 다이아와 각종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한편,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는 지난 2월 아프리카TV 버전인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for AfreecaTV’를 론칭하며 BJ 연맹 클랜을 통한 대회를 고려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eaaoa)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AceofArenas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