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할리우드의 새 패션 아이콘, 켄달&카일리 자매 등장하는 새 모바일게임 출시

글루모바일(이하 글루)은 지난 1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Kendall & Kylie>(이하, 켄달&카일리)를 앱스토어 및 구글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고 밝혔다.

 

2015년 글루의 가장 큰 성공작이라 불리우던 킴 카다시안 : 헐리우드의 차기작으로 런칭된 이번 타이틀의 메인 모델은 켄달 & 카일리 제너이다. 플레이어들은 이 두 자매들과 함께 소통하며 친구로서 때로는 멘토로서 그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아간다.

 

“켄달&카일리와 글루가 함께 모바일 게임을 만든다고 발표한 이후로 그녀들의 SNS 팔로워는 두배 넘게 불어났고 현재 1억5천을 넘겼다. 문화, 패션 등등에서 큰 영향력을 끼치는 그들의 생활을 모바일 게임으로 잘 녹여내는 것이 우리의 목표였고 결국 그렇게 된 것 같아 기쁘다.”라고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CEO)는 이야기 했다.

 

켄달과 카일리는 킴 카다시안의 이복 자매로서 미국의 리얼리티TV쇼로 스타가 되어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한 셀럽으로, 켄달제너는 패션 모델로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도 2016 뉴욕패션위크의 런웨이를 주름잡았다. 카일리제너 또한 의류 및 메이크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둘의 이름을 딴 Kendall + Kylie 브랜드를 런칭하여 패션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켄달 제너는 “어릴때부터 PC게임 및 콘솔게임을 플레이하며 자라온 게임키즈로 처음 모바일 게임 제안을 받았을 때 머릿속에는 ‘이 기회를 잡아야겠다!’는 생각만이 가득했다.”고 전했다.

 

<Kendall & Kylie>의 영상은[https://youtu.be/p1Qe9CBOXoA]에서 확인 가능하며 구글플레이[http://bit.ly/1RLaJKW]에와 앱스토어[http://bit.ly/1KVfgsE]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