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운중가 온라인, 최고레벨 확장 등 첫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 최고레벨 89레벨로 상향, 업그레이드된 계급, 신규 지역 추가

- 80레벨 달성 이벤트 및 5,000원 상당 게임 화폐 ‘원보’ 지급 이벤트

 

지난 13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레이싱모델 은빈의 <운중가 온라인>에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단행된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레이싱모델 ‘은빈’이 홍보모델을 맡고 홍콩여신 '안젤라베이비'가 게임 속에 등장하는 웹MMORPG <운중가 온라인>에서 최고레벨 상향, 업그레이드된 계급 등이 포함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가장 큰 이슈는 최고레벨 상향으로 현재 79레벨인 캐릭터 최고레벨이 89레벨로 상향되고, 최고레벨 상향에 맞춰 80레벨 지역과 주력 임무가 추가된다.

 

또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계급에서 한 단계 더 나아가 새롭게 추가된 '감군' 계급을 달성하면 새로운 일일 던전이 추가되고, 화려한 외형으로 캐릭터의 개성이 돋보이는 날개도 기존 9단계에서 11단계까지 진급이 가능해진다.

 

<운중가 온라인>의 대규모 업데이트에 맞춰 1월 29일부터 2월 16일까지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80레벨을 달성하면 보상 아이템이 지급되고, ‘운’, ‘중’, ’가’ 세 글자로 재치 넘치는 삼행시를 지은 50명의 유저에게 5,000원 상당의 거래가 가능한 250 원보가 지급되는 파격적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주말에는 홍보모델 ‘은빈’이 선정한 유용한 아이템을 이벤트성으로 지급하는 '오빠! 주말엔 뭐해요' 이벤트도 진행된다.

 

팡게임 담당자는 "소설과 TV드라마로 시작된 <운중가> 열풍이 게임으로까지 번지면서 <운중가 온라인>의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며 "지속적인 유저 유입으로 금주에도 서버 1대를 추가로 오픈하는 등 <대황제>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은빈과 안젤라베이비의 웹 MMORPG <운중가 온라인>의 대형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oo.gl/plRBaf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