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첫 모습 드러내는 '운중가 온라인' 8일부터 CBT 시작

- 금일(8일)부터 10일(일)까지 3일간 CBT, VIP3등급 혜택

- 바비인형 ‘안젤라베이비’와 레이싱 모델 ‘은빈’의 게임

- 게임 사전예약하면 대기 없이 즉시 CBT 가능

 

미녀 레이싱모델 '은빈'이 홍보모델을 맡은 <운중가 온라인>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레이싱 모델 '은빈'이 홍보모델을 맡고, 홍콩 여신 '안젤라베이비'가 실사로 등장하는 무협 MMORPG <운중가 온라인>의 CBT를 금일(8일)부터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운중가 온라인>은 국내에서도 '바비 인형'으로 잘 알려진 홍콩 배우 겸 모델 안젤라베이비가 주연을 맡은 TV드라마 <운중가>를 게임으로 만든 웹 무협 MMORPG다.

 

TV속에 등장했던 인물들이 게임 속에 그대로 등장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운중가 온라인>은 소설을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에 직관적인 플레이 방식, 다양한 강화방식과 재미요소, 랭킹을 통한 유저간의 무한 경쟁 등이 특징적이다.

 

1월 8일(금) 오후 2시부터 10일(일) 오후 10시까지 진행될 예정인 <운중가 온라인>의 CBT에는 준비된 대부분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황제를 사랑한 '운가(안젤라베이비 분)'의 애절한 스토리에 주목할 만하다.

 

CBT 참가자에게는 VIP 3급의 혜택과 1,000원보, 깜짝선물이 기본적으로 주어진다. 또 전투력 순위와 레벨 달성에 따른 원보 지급은 물론, 홈페이지에 게임 팁과 버그리포트를 작성하는 유저에게도 고액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CBT에 참여하려면 28일부터 진행중인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정식 오픈 후에도 혼원과 엽전 등 많은 혜택이 지급될 예정이다.

 

홍콩여신 '안젤라베이비'와 국내 최고의 레이싱모델 '은빈'의 <운중가 온라인>의 사전예약과 CBT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oo.gl/JHfCPY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