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무협 RPG '운중가 온라인' 베타 및 정식 서비스 일정 공개

- 1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CBT, VIP3등급 혜택

- 1월 13일(수) 화려한 이벤트와 함께 정식서비스 예정

- 사전등록자수, 웹전략 <대황제> 보다 많은 5만 명 육박

 

국내 최고의 레이싱모델 은빈의 <운중가 온라인>의 구체적인 론칭 일정이 공개됐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레이싱모델 은빈이 홍보모델을 맡고 있는 자사의 웹 MMORPG <운중가 온라인>의 구체적인 론칭 스케줄을 공개했다.

 

<운중가 온라인>은 홍콩 여신 안젤라베이비가 게임 내에 실사로 등장하는 무협 MMORPG로, 거대한 스케일의 볼륨과 무협, 판타지가 공존하는 배경에 오리지널 소설 '운중가'의 애절한 스토리를 즐기며 진행할 수 있는 완성도 높은 작품이다.

 

지난 28일부터 국내 TV 드라마로도 방영이 되어 <운중가>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이 커진 가운데, 웹게임 버전인 <운중가 온라인>이 이틀 후인 1월 8일(금)부터 10일(일)까지 3일간 CBT에 들어간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여신'이라는 칭호가 붙을 만큼 아름다운 미모를 지닌 안젤라베이비를 게임 속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이다.

 

CBT 참가자에게는 VIP 3등급의 혜택과 1,000 원보, 깜짝선물 등이 기본적으로 주어진다. 또 전투력 순위와 레벨 달성에 따른 원보 지급은 물론, 홈페이지에 게임 팁과 버그리포트를 작성하는 유저에게도 고액의 문화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CBT에 참여하려면 28일부터 진행중인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된다. <운중가 온라인>의 사전예약자 수는 국내 웹전략게임 지존으로 자리잡은 <대황제>보다 높은 5만 명에 육박하고 있어, 웹게임 매니아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정식 오픈 후에도 혼원과 엽전 등 많은 혜택을 지급할 예정이다.

 

팡게임은 8일부터 10일까지 CBT를 마치고 1월 13일(수)에 풍성한 초대형 이벤트와 함께 웹 MMORPG <운중가 온라인>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홍콩여신 '안젤라베이비'와 국내 최고의 레이싱모델 '은빈'의 <운중가 온라인>의 사전예약은 공식 사전예약 페이지(https://goo.gl/PGgf43 )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