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간편한 격투게임! PERFECT KO, 첫 공개

네오위즈게임즈(피망)의 자체 개발스튜디오인 띵소프트가 야심차게 준비해 온 신작게임 <PERFECT KO>가 게임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된다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PERFECT KO>는 폭넓은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전격투 장르 게임으로 8방향 이동이 가능한 맵에서 최대 6명이 동시에 집단 난투를 벌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캐릭터는 기존 SD캐릭터들과 달리 8등신의 Full 3D로 개발되어 스타일리쉬한 자세에서 뿜어져 나오는 통쾌한 스킬, 콤보 및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리는 필살기술을 보여주고 있으며, 2인 연계가 가능한 협동 공격과 같은 기존 대전격투에서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스킬도 구현되었다고 합니다.

특히 <PERFECT KO>는 '대전격투게임은 조작이 어렵다'는 기존의 인식을 깨기 위해서 기본적인 4개 방향키 외에 단지 3개의 추가키 만으로 모든 기술 구현이 가능하도록 하였다고 하는데요. 단순한 조작으로 주변 모든 공격을 회피하거나 역공을 펼칠 수 있어 위기 상황을 쉽게 모면할 수 있게 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8방향으로 이동하면서 공격하고 수비하는 어려움을 배려하여 오토가이드 시스템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 시스템은 거리만 확보되면 일정 각도 이내에서 자동으로 방향을 잡아서 상대방을 향해 공격 스킬을 구사하는 시스템으로, 이용자는 공격 방향을 맞추느라 힘들일 필요 없이 게임 플레이에만 집중할 수 있다고 하네요.

네오위즈게임즈는 <PERFECT KO>가 높은 그래픽 퀄러티와 격투게임이 선사하는 통쾌한 타격감을 구현하는 한편, 대전격투게임을 즐기고 싶었으나 조작플레이의 높은 진입장벽에 좌절한 이용자들에게 크게 어필해 격투게임의 대중화에 견인차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에 관해 네오위즈게임즈 최관호 대표는 "PERFECT KO는 MMORPG와 FPS 일색인 국내 온라인 게임 시장의 다변화를 꾀하는 네오위즈게임즈의 야심작"이라며, "쉬운 조작법으로 누구나 대전격투의 통쾌함을 느낄 수 있는 매력 있는 게임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네오위즈게임즈 개발 스튜디오 띵소프트 정상원 개발 본부장도 "시대를 앞서 가는 창의적인 제품을 만들더라도 게이머가 외면하면 아무 소용 없기에, 이용자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려 노력했다"며, "온라인 격투게임의 새로운 시도에 많은 질타와 격려 부탁한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PERFECT KO>는 이달 말 클로즈베타 서비스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