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팡게임 인기 모바일/웹게임, 크리스마스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 2015년을 마무리할 푸짐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선물 지급

- 웹게임 <대황제>, <데빌에이지> 2종과 모바일 게임 2종

- 2016년 더욱 풍성한 웹게임, 모바일게임 라인업 기대

 

모바일게임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에서 웹전략 <대황제>까지 1년 동안 모바일게임과 온라인게임, 웹게임 등 20여종의 타이틀을 서비스해온 팡게임이 2015년을 결산하는 의미에서 크리스마스 선물을 쏜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2015년을 마무리하며 자사가 운영하는 모바일과 웹게임에서 크리스마스를 기념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여러 게임 중 가장 주목을 받았던 <대황제>에서는 25일 0시를 기해 모든 유저들을 대상으로 군량 50만과 은화 50만을 무조건 지급한다. 500황금 구매 유저에게는 군량 200만과 은화 200만이 지급된다. 단일 물량으로는 최대인 이번 이벤트는 아프리카TV에서 <대황제> 방송을 진행중인 김캐리의 이벤트와 더불어 자원에 허덕이던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하는데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하늘에서 전투를 벌이는 캐주얼 MMORPG <데빌에이지>에는 총 6종의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된다. 접속할 때마다 푸짐한 보상이 주어지고, 마정을 소비하거나 충전을 할 때마다 고급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기간 동안 사냥을 할 때마다 금화나 장비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관련 아이템이 드롭되고 크리스마스 행운권이나 마정으로 룰렛을 이용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띄울 예정이다.

 

크리스마스의 즐거운 분위기는 모바일로도 이어진다.

 

175cm의 이기적인 몸매의 레이싱모델 ‘홍지연’이 홍보모델을 맡은 모바일 MORPG '검의 기억'에서는 22일부터 35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총 4종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출석 일수에 따라 로그인 패키지를 획득할 수 있고, 매일 3회 복주머니를 무료로 오픈할 수 있다. 또 원보를 충전하거나 소비할 때는 뽑기권과 충전보상이 기다리고 있다.

 

케로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던 <케로로 퍼렁별 원정대>는 19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진행중이다. 27일까지 접속할 때마다 3~6성 소환권과 뽑기권이 주어지고, 기간 내내 사냥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이 증가하는 2배 버프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어서 케로로 소대원들의 전투가 한결 수월해질 전망이다.

 

팡게임 지헌민 대표는 “팡게임의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로 2015년을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란다”며 “2016년에는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게임을 선보일 예정이니 팡게임의 작품들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팡게임의 풍성한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팡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www.pang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