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오픈월드 모바일게임 '천상천하' 신규 유저 위한 서버 오픈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는 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서 정식 서비스 중인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천상천하'가 신규유저를 대상으로 한 육성전용 신규서버 '백두'를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현재 네이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순위 상위권을 기록 중인 '천상천하'는 깔끔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액션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MMORPG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국가전(진주성 공방전)을 통해서 수백명이 참전가능한 대규모 전쟁콘텐츠를 제공하고 문파간의 PVP전인 문파전쟁과 필드PVP를 지원하는 등 MMORPG의 핵심요소를 두루 담고 있다.

 

'천상천하'는 신규 서버 '백두' 오픈을 기념하여 이벤트 기간동안 레벨과 전투력 이벤트를 통해서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100만원상당의 아이템을 지급하며, 접속하는 전 유저에게 출석체크 보상과 30분단위의 접속보상이벤트를 통해서 강화석 및 보석등 무료아이템을 지급한다.

 

특히 육성전용 신규서버 ‘백두’를 이용하는 유저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총 3만원에 해당하는 캐쉬 아이템을 지급하며, 캐릭터 육성에 필요한 강화석 및 각종 물약 등 필수 아이템를 매일 지급하는 방식으로 신서버이용자를 위해서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와우소프트의 '천상천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avengame)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