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대항5 모바일, 대규모 콘텐츠 '비경에 잠든 성지' 업데이트

- ‘비경에 잠든 성지’ 전격 오픈! 신규 해협/해도/스토리 퀘스트까지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기간 한정의 SR/R 등급 신규 항해사 추가, 신규 선박도 대거 추가돼

- 기념 이벤트로 로그인만 해도 선물 증정, 할로윈 컨셉 스카우트 이벤트도 진행돼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오늘(12일),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하고, 일본의 코에이(KOEI)가 개발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비경에 잠든 성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비경에 잠든 성지’ 업데이트를 통해 그 세계를 더욱 확장한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새롭게 가이아나, 파나마 지협 등의 해협과 총 4종의 해도를 추가했다. 해당 지역을 관통하는 2종의 스토리 퀘스트도 추가되어 새로운 이야기도 제공한다.

 

무엇보다 기간 한정의 SR 등급 항해사까지 확보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기간 한정 항해사는 SR과 R등급의 타마르 바그라티오니와 돈 키호테의 2명으로, 다음 콘텐츠 업데이트 전까지만 프리미엄 스카우트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선박도 추가되어 대형 갤리, 대형 카락, 브트쉽, 나오가 등장하며, 편의 기능 개선 중 하나인 선박 도크 추가 기능이 구현되어 더 많은 선박을 소유할 수 있다. 이밖에 R과 N등급 항해사의 신규 열전 퀘스트가 추가되어 소소한 재미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비경에 잠든 성지’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12일부터 19일까지 로그인을 할 때마다 할로윈 항해사를 획득할 수 있는 티켓을 포함하여 다양한 보너스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 동일 기간 동안만 할로윈 항해사 스카우트를 실시하여 총 6종의 할로윈 컨셉 항해사 6종을 확보할 수 있다.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