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대황제, 티저 사이트 통해 '갤럭시 노트5' 등 오픈 이벤트 실시

- 공식 프로모션 포함된 <대황제> 티저사이트 오픈

- 사전등록 자동참여 혜택, ‘군주모집’ 이벤트 진행

-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 엣지 걸린 SNS공유 이벤트

 

2015년 하반기 최고의 웹 전략시뮬레이션 <대황제>의 티저 사이트가 오픈됐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PC게임 <삼국지>와 <문명> 스타일의 웹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대황제>의 공식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삼성전자의 최신 휴대폰인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 엣지+’가 경품으로 걸린 대형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7일 전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사이트에는 최근 공개된 <대황제>의 특유의 힘이 전해지는 수묵화 스타일의 프로모션 영상을 포함, 준비된 예비황제를 뽑는 ‘군주모집’ 이벤트와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최신 휴대폰과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는 ‘SNS 공유’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중이다.

 

‘군주모집’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는 1,000 팡포인트가 100% 지급되고, 사전 모집 자동 신청에 황제 즉위식 알람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SNS 공유'이벤트는 동영상을 감상하고 SNS나 카페, 블로그 등에 <대황제>의 영상을 홍보한 뒤 공유한 링크를 댓글로 남기면 ‘갤럭시노트5’와 ‘갤럭시S6엣지+’, ‘문화상품권’이 지급되는 이벤트다.

 

 

 <대황제>는 월 90억 매출을 기록, 업계에서 ‘최고의 웹전략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평가 받는 제품으로, 팡게임이 국내 퍼블리싱 계약을 하여 선보이는 타이틀이다.

 

우리에게 친숙한 ‘삼국지’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대황제>는 대규모 군단이 성을 점령하는 군단플레이 형태의 전략게임으로, 전투 및 육성, 내정 등의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어 PC게임 삼국지 이상의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초반에는 전투 및 부대육성에 비중을 두고 후반부로 갈수록 내정의 비중이 강화되는 등 오리지널 삼국지와 같은 삼국지 전략게임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

 

<대황제>는 한 장의 맵에서 중국 전체 지도를 표현, '낙양'에서 시작하여 '장안' 등의 도시를 차례대로 점령는 천하통일의 묘미가 압권이다. 특히 여포와의 전투시에는 유비와 관우, 장비가 원군으로 참여하는 등 전투 중 특정 NPC들의 출현으로 오리지널 삼국지의 재미도 잘 살리고 있다.

 

팡게임 이희수 과장은 "<대황제>는 2014년 텐센트 풍운상 10대 게임 선정, 2014년 용호랭킹 최고 인기 웹게임상, 2014년 DONEWS 최고 웹게임상, 2015년 성황 최고의 인기 PC게임 등 최고의 상을 수상한 대작 중의 대작"이라면서 "이런 명품 게임을 최고의 퀄리티로 서비스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 중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갤럭시S6 엣지와 갤럭시노트5가 경품으로 걸린 이번 이벤트는 <대황제> 티저사이트(http://goo.gl/NF3vZ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