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도탑전기, 9월 맞아 신규 영웅 2종 공개

- ‘도탑전기’ 시즌2, 9월 신규 영웅 ‘고대 망령’, ‘드래곤 나이트’ 등장! 
- iOS <-> 안드로이드 OS간 데이터 연동 서비스 시작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RPG ‘도탑전기’가 9월을 맞이하며 신규영웅 2종을 공개하였다고 밝혔다. 신규 영웅 중 ‘드래곤 나이트’는 희귀영웅으로 등장하였으며, ‘고대 망령’은 ‘켄타우르스’와 함께 9월 중 꾸준히 출석만 해도 얻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 영웅으로 등장해 더욱 관심이 모이고 있다.

 

‘고대 망령’의 경우 후방에 위치해 적군의 체력 회복 효과를 감소시키는데 탁월한 영웅이다. 현재 ‘도탑전기’의 판도가 강력한 탱커를 앞세워 결코 죽지 않는, 일명 ‘좀비 조합’이 강세이기 때문에 ‘고대 망령’이 이 흐름을 파괴하는 카운터가 될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가 크다. ‘고대 망령’과는 정 반대로 ‘드래곤 나이트’의 경우 용으로 변신해 강력한 화염을 내뿜는 전방의 탱커 겸 딜러이다. ‘드래곤 나이트’는 각성도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강력하게 육성시킬 수 있다. 이와 함께 ‘도탑전기’는 유저 투표를 통해 국민 영웅으로 사랑 받고 있는 ‘사신’, ‘해골왕’, ‘죽음의 기사’를 새로운 각성 영웅으로 추가, 유저들의 개성을 살린 전장을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한편 ‘도탑전기’는 지난 8월 말부터 iOS와 안드로이드 OS 간 데이터 이동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많은 유저들이 아쉬워했던 부분으로 새로운 콘텐츠와 영웅들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는 것과 더불어 ‘도탑전기’가 안고 있는 숙제들을 풀어나가는 것으로 추측된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이번에 나오는 신규 영웅과 각성 영웅들이 그들만의 개성으로 지금까지와는 색다른 전장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하며 “또 앞으로의 대전들이 어떻게 우리의 심장을 떨리게 만들어줄 지 오프라인 행사 등을 통해 확인하고 싶다. 유저들과의 소통을 꾸준히 이어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도탑전기’는 지난 5월부터 시즌2 영웅들의 각성 업데이트를 완료하며 격동의 전장을 예고한 바 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http://goo.gl/q2TX4W), 티스토어(http://tsto.re/0000676125),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UlwxZQ)와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sG3h4.i)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