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요즘 대세는 '요리' 모바일 요리대회 게임 출시

- 목표는 리얼리티 TV 요리 대회의 우승! 'Dash 시리즈' 신작

글루모바일(이하 글루)는 지난 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Cooking Dash 2016>을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를 통해 글로벌 출시했다. Cooking Dash 2016에서 플레이어들은 요리 쇼를 진행하는 플로(Flo)를 도와 요리 대회를 무사히 마치고 그녀가 스타 쉐프가 되도록 돕게 된다. 

“이번 ‘Cooking Dash 2016’은 8년간 꾸준히 사랑 받아온 대시(Dash)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이전작 ‘식당의신 2015(원제: Diner Dash)’에서 얻은 노하우가 집약되었다. ‘대시’ 시리즈의 팬이라면 타임 매니지먼트와 연예인 육성 시뮬레이션이 혼합된 독특한 이 게임을 꼭 즐겨봐 주길 바란다.”고 니콜로 드 마시(Niccolo de Masi, CEO) 대표는 전했다.  

요즘 한창 인기를 끌고 있는 요리 프로그램들로 전국민의 요리 실력이 상향 평준화 되어가는 이시기에 적절한 타이밍으로 런칭한 ‘Cooking Dash 2016’은 아쉽게도 아직 한글화가 되지 않았지만 플레이가 쉽고 단순하여 남녀노소 쉽게 즐길 수 있다. 

<Cooking Dash 2016>은 구글플레이[http://bit.ly/1JNkhzW]와 앱스토어 [http://bit.ly/1f5WsZ1]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