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스팀 기반 오픈월드 게임 'TGL' 클라우드 펀딩 통해 개발

- 신의 되어 소망을 가진 인간들(A.I.)의 소원을 이뤄주는 게임
- 6가지 인지 능력과 자유의지를 지닌 A.I.를 옳은 길로 이끌어 주는 God Simulator & Life Tycoon

DDT games(www.ddt-games.com)는 Steam을 통해 PC/MAC/LINUX 용 게임 소프트웨어 TGL(Thanks Giving Life) 개발을 발표했다.

'TGL'은 사용자가 신이 되어 현대를 배경으로 살아가는 페르소나(A.I.)들의 꿈과 희망을 이뤄주는 Open world Practical Life Tycoon 장르의 게임으로, 멀티 플랫폼(PC, 태블릿, 스마트폰)을 지원하고 빠른 개발을 자랑하는 Unity3D 엔진을 기반으로 Steam을 통해 2015년 4분기에 Early Access를 목표로 개발 진행 중이다.

 'TGL'은 사용자가 신이 되어 현대의 인간들이 원하는 소망을 이뤄주는 게임이다. 현대의 인간들의 수많은 선택과 판단이 미래에 영향을 주는 것을 게임에 고스란히 녹여냈으며, 실제하는 인간과 흡사한 판단과 행동들을 한다. 현실에 가까운 게임 A.I를 위해 인간과 가까운 6가지 인지 능력과 자유의지를 개발하여 경쟁력 있는 차별성을 추구했다.

사용자는 인간(A.I.)의 다양한 요구와 선택들을 간접적인 행동들을 통해 만족시켜 주고, 이를 바탕으로 획득한 특성을 통해 더욱 개입할 요소들이 증가하는 등의 재미들은 오직 'TGL'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큰 장점이라 할 수 있겠다.

"DDT games에서 선보이는 특별한 도전, Open World Practical Life Tycoon 'TGL'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라고 담당자는 전했다.

현재 DDT games는 Kickstarter를 통해 TGL의 클라우드 펀딩을 잰행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