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미루온라인, 봄 맞아 동화 패닉 이벤트 준비

그레이트풀 데이즈㈜는 자사가 개발 및 운영하는 게임 미루온라인(http://www.milu.co.kr/)에서, 4월 15일(수)에 ‘동화 패닉 이벤트’를 개최한다. 

봄은 만물이 생동하는 계절이고, 만물은 봄 특유의 은은한 분위기를 내뿜는다. 평안한 봄의 낮잠과 흐트러지게 만개한 벚꽃 이벤트를 지나, 봄에 어울리는 동화 속 이야기가 미루 월드에 찾아왔다. 4월 중순, 미루 온라인 측에서는 하늘 맵과 인어로 대표되는 동화 패닉 이벤트를 준비하여 유저들을 찾아왔다. 

이번 이벤트를 맞이해서, 미루월드 최남단 황금해변 낚싯터 아래에 있는 섬에, 재크와 콩나무에서 나오는 큰 콩줄기가 자라났다. 관련 이벤트 미끼를 이벤트 샵에서 구입하여 낚시를 하면, 형형색색의 해파리를 잡아올릴 수 있다. 해파리를 정밀검사하여 ‘머메이드 원피스’, ‘인어의 창; 등의 이벤트 아이템을 얻어보자. 관련 퀘스트도 같이 진행하여 콩나무를 타고 하늘나라도 방문해 볼 수 있다.  

하늘에 올라가보면 동화 속 거인 대신 자그마한 인어가 그 곳을 지키고 있는데, 이 인어 NPC에게서 인어공주의 보석 미끼를 얻어 구름 위 낚시를 해 볼 수 있다. 구름 위에서 신선놀음을 하다보면 보다 좋은 아이템을 선물해주는 ‘블랙 펄’이 잡히며, 이따금 전설에만 등장하는 인어도 잡을 수 있다. 인어를 정밀검사해서 얻을 수 있는 아이템 중, 이벤트 때에만 입수 가능한 희귀 스킬도 포함되어 있다. 

아울러 인어 펫이 등장하여 유저들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으며, 의자에 앉아서 낚시를 할 수 있도록 의자 시스템이 새로이 업데이트가 되어 보다 현실적인 낚시를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하우스 확장 할인 캠페인, 세트 아이템 조합 캠페인, 패키지 아이템 할인 캠페인, 마일리지 2배 캠페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동시 진행되고 있다. 

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미루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milu.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미루 온라인은 유저들의 접근성 상의 편의와, 게임 시장 내의 흐름에 대한 발빠른 대처를 위하여 웹 버전의 미루 온라인을 출시했다. 웹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라면, 웹 게임계의 새로운 강자인 미루 온라인을 한 번 만나보도록 하자. 

미루(M.I.L.U)는 그레이트풀데이즈㈜에서 서비스 중인 SNS 게임으로, 한/일 유저가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한일 채널과 자동번역 시스템을 비롯하여 시대와 사상을 초월하는 신비한 섬인 ‘흰고래 마을’을 배경으로 낚시와 채집을 즐기며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혁신적인 차세대 커뮤니티 게임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