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새소식

도탑전기, '올나잇 게임즈 파티' 이벤트 내용 공개

- 오는 24일(금), 롯데월드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철권7과 함께 콜라보 이벤트 진행
- ‘코스프레 촬영 이벤트’, ‘미션 이벤트’ 및 ‘사전등록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공개
- 도탑전기 유저를 위한 '희귀영웅 획득 이벤트' 및 '현장 우대 이벤트' 진행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오는 24일(금),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e-sports 대표 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철권7과 함께하는 ‘올나잇 게임즈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라 밝혔으며,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이벤트들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차례대로 공개하였다. 메인 무대에서 펼쳐지는 ‘염보성을 이겨라’ 이벤트 외에도 도탑전기 부스에서 이뤄지는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가운데 다가오는 축제를 기다리면서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사전 이벤트들도 현재 진행 중에 있다.

도탑전기 부스 이벤트 중 참가자끼리 1:1 대전을 통해 최대 5연승까지 달성할 수 있는 ‘서바이벌 대전 이벤트’, 놀이기구 탑승 대기 시간을 이용해 퀘스트를 클리어하는 ‘미션 이벤트’에서는 게임 쿠폰 및 티스토어 캐쉬를 얻을 수 있으며, 함께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의 경우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 경품이 걸려있는 것과 동시에 현재 도탑전기 내에서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희귀영웅들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유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더해 GM캐릭터로 많은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얼음여왕’과 ‘서큐버스’가 코스프레를 통해 직접 등장, 특히 ‘최강 길드 대전 리그’에 등장한 ‘얼음여왕’과 달리 ‘서큐버스’의 경우 이번 올나잇 게임즈 파티에 첫 선을 보이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크다.

또한 도탑전기 유저만을 위한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도탑전기 유저라면 사전등록을 하고 현장에 준비되어 있는 이벤트 부스에서 게임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쿠폰을 통해 탱커계의 신흥 강자 켄타우르스 영혼석을 얻을 수 있다. 특히 해당 이벤트의 경우 쿠폰 보상을 받는 것과 동시에 희귀 영웅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되기 때문에 다시 찾아온 행운의 기회를 누가 잡게 될 것인지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도탑전기를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로 행사 당일 입장권을 현장에서 구매할 시 즉석으로 30레벨 이상임을 인증 받고 15,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도탑전기 유저 우대 이벤트’를 함께 준비했다.” 고 말하며 “편안한 마음으로 오셔서 롯데월드에서 펼쳐지는 올나잇 게임즈 파티를 통해 끊임없는 재미를 즐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도탑전기는 구글플레이(http://goo.gl/q2TX4W), 티스토어(http://tsto.re/0000676125),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UlwxZQ), 올레 마켓(http://olleh.kr/s?2h37Lcq)과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sG3h4.i)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