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월 업데이트에서 90레벨 각성 영웅 6종 추가 및 ‘세련’ 컨텐츠 오픈 예고
- 신규 컨텐츠 ‘왕좌의 탑’ 오픈 예정
㈜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지난 1일(수), 자사의 인기 RPG ‘도탑전기’가 4월 중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컨텐츠인 ‘왕좌의 탑’이 공개되는 것과 더불어 90레벨 각성 영웅 6종이 추가되고 각성 영웅 강화 컨텐츠인 ‘세련’이 오픈된다. 각성 영웅은 게임의 판도를 바꿔놓을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영웅으로 성장시킬 수 있어 이후 유저들의 영웅 선택에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각성 영웅은 총 6종으로 캡틴, 번개망령, 베어워리어, 성기사, 저격수, 서큐버스가 그 주인공이다. 각성영웅은 현재 공개되지 않은 강력한 장비를 착용할 수 있어 기본 능력에서부터 크게 차이가 나며 ‘세련’ 컨텐츠를 통해 영웅을 더욱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특히 캡틴, 성기사, 번개망령, 베어워리어의 경우 이번 각성 업데이트를 통해 현재 국민 탱커인 해골왕과 죽음의 기사 그리고 신흥 강자인 켄타우르스에 이어 다양한 전방 라인을 구축할 수 있게 되었다. 또, 추가되는 다섯 번째 스킬과의 조합을 고려하였을 때 중앙, 후방 영웅들의 선택의 폭도 더욱 넓어져 최근 획일화되고 있는 영웅 조합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다.
또한 함께 추가되는 신규 컨텐츠인 ‘왕좌의 탑’이 게임 이용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어 줄 것으로 보인다. 왕좌의 탑은 일주일 동안 최고 35층까지 도전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기회가 주어진다. 이뿐만이 아니라 유저들이 더욱 쾌적하고 편리하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진형 저장기능, 일괄 합성 기능, 상점 빠른 전환 기능 등이 함께 추가 및 개선될 예정이다.
‘최강 길드 대전 리그’에 이어 롯데월드에서 열리게 될 ‘나이트 파티’ e-sport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하며 다양한 도전을 하고 있는 ‘도탑전기’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어떠한 모습을 선보이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많은 분들께서 기다려왔던 업데이트인 만큼 더욱 심기일전하여 준비하겠다.”고 말하며, “함께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는 물론, 계속해서 공개될 이벤트도 더 많이 고민하여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도탑전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올레 마켓(http://olleh.kr/s?2h37Lcq), 구글 플레이(http://goo.gl/q2TX4W), 네이버 앱스토어(http://goo.gl/UlwxZQ), 티스토어(http://tsto.re/0000676125)와 애플 앱스토어(https://appsto.re/kr/sG3h4.i)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