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쿵파, 온게임넷에서 라이브로 만나요!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엔도어즈가 개발한 '히어로 변신 액션' 게임 <쿵파(KOONGPA)>의 케이블 TV 생방송이 오늘(8.17)부터 게임전문케이블 채널 온게임넷을 통해 방영된다고 합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라이브 워너비 쿵파'라는 제목으로 8월 17일부터 10월 5일까지 총 8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5시 30분부터 오후 6시 20분까지 방영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KBS 개그콘서트 인기 프로그램인 '같기도' 코너에서 한창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개그맨 이상구와 홍인규가 MC를 맡아 게이머들의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라이브 워너비 쿵파'는 쿵파 게임 소개 및 플레이 팁(Tip)은 물론 게임 유저들이 방송에 직접 참여해 두 MC와 함께 쿵파 대전을 펼치는 내용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인데요.

또한 방송 중 진행되는 4가지 이벤트를 통해 '닌텐도DSL', 쿵파 티셔츠, 넥슨캐시, 게임아이템 등의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중 'MC가 쏜다' 이벤트에서는 생방송이 진행되는 시간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 중 1명을 MC가 직접 선정해 '닌텐도DSL'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외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쿵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합니다.

넥슨에서 국내사업을 총괄하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이번 쿵파 생방송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방송을 활용해 더 많은 유저 분들에게 쿵파를 알릴 목적으로 기획했다"며, "유명 연예인과 함께 게임도 즐기고 방송에 직접 참여해 푸짐한 상품을 탈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니, 온라인 게임 유저 분들의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는 말을 덧붙였습니다.

<쿵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