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새소식

PC패키지겜 다운받는 '겜박스', 신작 슈팅게임 3종 출시

KTH 파란은 'PC패키지게임' 다운로드 서비스인 <겜박스>를 통해 City Interactive가 개발한 비행 슈팅게임 3종을 출시한다고 8월 17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출시한 세 게임은 모두 사실적인 풀 3D 그래픽에 누구나 쉽게 유명 전투기를 조종하면서 적군 유닛을 무차별 격퇴시킬 수 있는 스트레스 해소용 게임이라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인데요.

우선, '윙즈 오브 아너 2'는 1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연합군과 독일군 중 한 진영을 선택하여 폭격, 정찰, 대공방어 등의 스릴 넘치는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특히 제플린(Zeppelin)을 포함한 24가지 전투기를 직접 조종해 볼 수 있는 게임입니다.

'컴뱃윙즈'는 일본의 공습으로 태평양 전쟁이 시작되던 시대를 바탕으로, 전투기 공중전, 폭격전, 정찰전, 지상 AA방어전 등 21가지 미션을 선보이는 캠페인 모드 외에도 LAN이나 인터넷을 통해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게임이며,

마지막, '프로젝트 프리덤'은 지금으로부터 1,000년 후 광대한 우주자원을 놓고 벌이는 우주전쟁으로, 국가간 전쟁이 아닌 거대 기업간의 자원 쟁탈전을 소재로 즐기는 게임입니다.

PC 패키지 게임을 약 30% 이상 저렴한 가격에 다운로드하여 즐겨볼 수 있는 '겜박스'의 이번 신작게임 출시에 게이머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됩니다.

<겜박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