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내 클랜 홍보를 UCC로! 아바, UCC 클랜동영상 당선작 공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FPS게임 <아바(A.V.A)>에서 진행한 UCC 클랜 홍보동영상 이벤트의 우수작품 5편이 오늘(8.17) 발표되었습니다.

지난 7월 아바(A.V.A)의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진행된 UCC 동영상 이벤트 '우리 클랜을 소개합니다.'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총 30편의 동영상이 응모됐으며 모든 작품들이 전장의 리얼함을 강조한 아바(A.V.A)의 강점과 클랜 고유의 특색을 적절하게 표현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고 하는데요. 회사측은 '전투의 긴박함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배경 음악과 화려한 편집 효과가 가미된 우수작품들이 많아 담당자들이 선정과정에서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뛰어난 동영상 작품들 중 최종 우수작 5편에 선정된 클랜은 인연, [PZ], Returns, Ρlay, Revolution 클랜이라고 하는데요.

위 작품들은 실제 플레이 장면을 실감나게 촬영한 우수한 기획력과 편집 기술을 기본으로 각 클랜의 개성과 제작의도를 확실하게 나타내며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합니다. 특히 어떠한 제약 없이 순수하게 게임이 좋아 모인 클랜 문화의 핵심 가치를 가장 잘 녹여냈다는 평가를 얻었다고 하네요.

이번에 선정된 클랜 홍보 동영상 우수작은 게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바(A.V.A)>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