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엔피게임즈 2014년 신작 <제천대성> 3월 25일(화) 정식 서비스 실시
- 폭발적인 접속 상승률로 CBT 성료! 본능 자극 RPG <제천대성> OBT 일정 공개
- 기존 MISS MAXIM 3인방 외 추가 모델 ‘정예진’공개! 4인의 홍보모델로 <제천대성> 홍보 시작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올해 첫 대작 RPG <제천대성>이 지난 3월 20일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오는 3월 25일(화)에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밝혔다.
<제천대성>은 ㈜이엔피게임즈의 여덟 번째 신작으로 중국 사대기서 중 하나인 ‘서유기’를 배경으로 ‘일격필살’ 시스템의 특징을 살린 ‘본능 자극’ 컨셉의 웹게임으로 CBT 기간 동안 폭발적인 접속 상승률을 보이며 유저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또한, CBT를 체험한 유저의 “게임 내 활동하는 GM들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다양한 컨텐츠를 어려움 없이 체험할 수 있어서 무척 좋았다.” 라는 의견과 “CBT임에도 불구하고 안정적인 서비스와 자연스럽게 참여를 유도하는 이벤트들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미스 맥심 3인의 섹시한 화보 등은 본능을 자극 하기에 충분했다”등의 다양한 의견과 함께 20일 CBT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이엔피게임즈의 정민지 PM은 “기대 이상으로 많은 분들이 <제천대성>에 방문해 즐겁게 게임을 즐겨 주셔서 감사하다.” 라며 “남은 기간 동안 더 발전된 모습으로 <제천대성>의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고 홍보모델들의 다양한 본능 자극 화보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제천대성>은 CBT 종료 후 ‘사전 가입 이벤트’를 통해 정식 서비스 시 푸짐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고 있으며, 기존의 미스 맥심 모델 3인 외에 추가로 발탁된 미스 맥심 모델 ‘정예진’과 함께한 미스 맥심 모델 4인방으로 대대적인 홍보를 시작할 계획이다.
<제천대성>의 OBT 소식 및 ‘사전 가입 이벤트’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http://jc.pupugam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