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게임 새소식

천신전, 신규 지역 등 대규모 컨텐츠 업데이트

- 변신 웹 MMORPG <천신전>, 2월 총 2회에 걸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예고
- <천신전> 신규 고레벨 지역 추가 및 문파 컨텐츠 강화 업데이트 예정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제천대성의 웹 MMORPG <천신전>이 2월 13일, 19일 총 2회에 걸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천신전>은 ㈜이엔피게임즈의 <푸푸게임>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타이틀로 지난 10월 정식 서비스를 후 2개월 만에 누적가입자 수 10만 명을 돌파한 인기 웹 MMORPG 게임이다.

또한, 화려한 그래픽은 물론 국내 최초 실시간 변신 전투 시스템과 수 백 명의 유저가 한 공간에서 치열한 전투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PVP, PVE 시스템을 보유한 게임으로 누구나 성인이라면 지금 즉시 설치 없이도 쉽게 게임을 접속하여 체험할 수 있다.

이번 <천신전>의 업데이트는 다양한 시스템이 추가되는 만큼 2월 13일, 19일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으로 13일에는 고레벨 컨텐츠 위주의 신규 사냥터와 기타 시스템 업데이트를 그리고 19일에는 문파 관련 협동 컨텐츠가 추가되며 게임 내•외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엔피게임즈 김미연 PM은 “업데이트를 앞두고 먼저 회원님들의 의견을 듣기 위해 투표를 통한 사전 업데이트 방향 투표 이벤트를 실시했다”라며, “가장 많은 투표수를 차지한 신규 지역 추가 및 문파 컨텐츠 강화에 대한 업데이트를 서둘러 준비했으니, 앞으로도 회원님의 목소리를 바탕으로 함께 만들어가는 <천신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천신전> 자세한 업데이트 정보와 관련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http://sj.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