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작 MMORPG '신룡기' 그랜드 오픈 맞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10월 신작 MMORPG 게임 신룡기 GRAND OPEN 맞아 게임순위 지속적으로 상승 중
- 온라인게임 신룡기 그랜드 오픈과 함께 신규 캐릭터 및 던전 등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와우소프트는 오는 10월 31일에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MMORPG 게임 신룡기의 GRAND OPEN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지난 10월 11일부터 시작된 오픈베타 이후로 날이 갈수록 게이머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룡기는 하반기 게임순위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대작 MMORPG.

이번 GRAND OPEN을 맞아 신룡기에서는 전례 없는 게임 내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현물까지 지원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대규모 업데이트의 일환으로서 RPG 팬들을 매료시킬 신규 캐릭터가 추가된다. 추가 예정인 캐릭터는 ‘수왕’으로 기존 RPG에서 선보였던 다른 클래스와는 차별화되는 박력있는 전투신이 특징인 캐릭터이다. 신작온라인 게임 중에서는 이례적으로 무신으로서의 카리스마 있는 이미지를 통해 기존 신룡기 팬 뿐만 아니라 RPG에 익숙하지 않은 신규 유저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밖에 오픈 베타 이후로 선보인 게임 내 탈 것 신수도 대거 추가된다. 각각 날으는 신수 비룡, 대지의 지배자 지룡, 전투게 거해, 코끼리왕 상아로서 기존 신수와는 차원이 다른 만족감을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에게 전달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규 던전 또한 추가된다. 상위 콘텐츠인 파티던전으로 곤륜정상과 묵가공방이 추가 될 예정이며 이들 던전은 기존 MMORPG에서의 파티던전과 차원이 다른 전략성과 콘트롤을 요구하기 때문에 게임 내 고레벨 유저들의 도전욕구를 크게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신규필드로 추가될 귀성은 영지쟁탈전이 가능한 필드로서 온라인게임 사상 유래가 없는 군단과 군단과의 대규모 PVP를 지원하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마지막으로 추가될 예정인 고검대는 오픈 베타 이후 신룡기 유저들로부터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게임 내 콘텐츠 중의 하나인 ‘수호탑’의 확장 버전으로 게이머들은 파티 플레이를 통해 다수의 유저들과 함께 침공하는 몬스터로부터 탑을 수호하는 데에 참여하게 된다.

신규 콘텐츠로 추가되는 신기쟁탈전은 게임 안에서 캐릭터의 강함을 시험해보고 싶은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기존 온라인게임의 단순한 전장에서의 PVP에서 벗어나 수백 개의 거대한 유적을 점령하는 것을 목표로 캐릭터의 강함과 함께 이를 컨트롤 하는 게이머의 전략까지 요구하는, 서버의 모든 유저가 실시간으로 한꺼번에 참여하여 최강의 게이머를 가리는, MMORPG의 거대한 스케일이 녹아 든 대전 콘텐츠다.

대거 업데이트와 함께 온라인게임 사상 전례 없는 파격적인 이벤트 또한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60레벨 이상을 달성한 게임 내 유저를 추첨하여 총 10돈 가량의 순금을 지급한다. 기존 이벤트와 다르게 해당 레벨을 달성하는 즉시 이벤트에 참여가 되기 때문에 게임 안에서 별도의 절차를 거치지 않아도 누구나 순금의 주인이 될 수가 있다는 것이 와우소프트 측의 설명.

이 뿐 아니라 신룡기에서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MMORPG의 꽃, 공성전에서 승리한 2대 성주에게 총 300만 은전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최고의 영예도를 달성한 문파에게는 총 30만원 상당의 회식비를 지원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GRAND OPEN 때에는 오픈베타 이후 신룡기 게임을 이용해 주신 모든 게이머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오픈 이후 첫 게임 머니 충전 시 충전금액의 보너스에 해당하는 강화석 등 게임 내 푸짐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온라인게임에 관심이 있는 게이머라면 신룡기의 이번 GRAND OPEN을 놓치지 말도록 하자.

오픈베타 이후 게임순위 상승 중에 있는 MMORPG 게임 대작 신룡기의  GRAND OPEN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dragon.gamehot.com/) 에서 살펴볼 수 있다.

'신룡기'가 그랜드 오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