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작 MMORPG '신룡기' 25일부터 오픈형 CBT 실시

- 새로운 MMORPG를 향한 유저의 갈망을 충족시켜줄 ‘신룡기’ CBT사이트 오픈
- 섬세하게 구현한 아시아 대륙에 한국의 고대 무신 치우의 전기를 완벽하게 재현
- 9월 25일(수) 19시부터 10월 1일(화)까지 오픈형 CBT를 진행하며, 다채로운 이벤트 준비

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는 9월 1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신룡기’의 CBT사이트를 오픈했으며, 오는 9월 25일(수) 19시부터 10월 1일(화)까지 오픈형 CBT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룡기는 정통 오리엔탈 MMORPG로 깊이 있는 동양철학을 바탕으로 한 세계관이 인상적인 게임. 

플레이어는 게임 속에서 세계의 멸망을 막고자 태고 용이 남긴 유물을 찾아 나서는 모험가가 되어 섬세하게 구현된 고대 아시아의 대륙을 여행하게 된다.

특히 한국의 고대 무신 치우의 전기를 재현하였으며, 유저가 지루해하지 않도록 레벨 구간별 이동 동선을 배려하고 동양고전을 반영한 참신한 스토리텔링, 게임플레이를 최적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이미 티저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독창적인 세계관과 창의성 넘치는 콘텐츠, 그리고 독특한 개성의 스킬이 돋보이는 14개의 다채로운 전투 클래스를 통해 유저들 사이에서 하반기 MMORPG 중 최고의 다크호스로 손꼽히고 있는 신룡기는 와우소프트가 2013년 게임 시장에 야심차게 선보이는 기대작이다. 

이번 9월 25일(수) 19시부터 진행되는 CBT는 신청만 하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오픈형으로 진행되며, 대규모 인원이 참가하는 공성전, 문파전 등의 자유로운 PVP 시스템에서부터 타워 방어전, 문파 레이드, 전장 변신 시스템 등의 독특한 콘텐츠까지 구비하여 여타 MMORPG의 CBT와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와우소프트 윤승희 대표이사는 “티저 페이지에 보내주신 많은 사랑에 감사 드리며, 이에 보답하고자 오픈형 CBT를 기획하게 되었다.” 며 “여타 MMORPG의 정식 서비스에 뒤지지 않는 방대한 스케일의 독창적인 콘텐츠가 구비 되어 있는 만큼 테스트기간 동안 개성 넘치는 클래스를 조작 하면서 신룡기의 재미를 충분히 만끽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신룡기는 CBT에 참여한 30레벨 이상의 캐릭터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 OBT시 한국형 탈 것 신수 ‘구미호’를 지급하며, 버그제보, 동영상 등 게임 리뷰 홍보 등에 참여한 유저를 추첨하여 백화점상품권 및 OBT시에 금전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공성전 최강 문주와 문파원에게는 OBT시 캐쉬 아이템을 지급하며, CBT에서 최고 레벨, 최고 전투력을 달성한 유저와 최강 문주를 대상으로 OBT시에 유니크한 특별호칭을 부여할 예정이다.  

이번 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신룡기’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gamehot.com)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신작 MMORPG '신룡기'가 25일부터 오픈형 CBT를 실시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