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모바일기업 '컴투스'가 만드는 첫 PC게임 XGF, 8월 20일까지 1차클베 테스터 모집

모바일 게임기업인 컴투스에서 최근 발표한 PC용 온라인 골프 게임 <XGF>가 클로드즈 베타 서비스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벤트에 참가하는 방법은 무척이나 간단한데요. 게임 이벤트 페이지에서 무료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를 신청하기만 해도 총 113명에게 추첨을 통해 노트북과 LCD모니터 등의 경품을 선물하며, 이후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 오픈과 함께 추가로 열리는 2번과 3번홀 이벤트를 통해서도 모두 55명에게 NDSL, 그래픽카드,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한다고 합니다.

<XGF>의 1차 클로즈드 베타는 8월 20일까지 테스터를 모집, 8월 23일부터 3일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1차 클로즈드 베타 서비스 당첨자 777명 중 레벨 3을 달성한 유저 전원에게는 차후 있을 2차 클로즈드 베타 초대권이 함께 주어진다고 합니다.

이에 관해 컴투스 심수광 개발이사는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익숙하고 쉬운 조작법으로 구성하면서도 여러 새로운 구성요소들을 가미해, 이미 기존 골프 게임들을 즐겨본 게이머들도 새로운 재미를 느낄 수 있게 꾸몄다"며, "온라인 골프 게임의 새로운 바람을 불어올 이 게임의 첫 라운딩을 함께 할 열성적인 게이머들을 구한다"고 게임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는데요.

이번에 1차 클로즈베타 테스트를 시작하는 <XGF>는 독특한 샷 시스템과 사실성을 강조한 그래픽, 자신 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아바타형 캐릭터 등으로 구성해 독자적인 게임성을 강화하면서도, 단순하고 익숙한 조작법을 적용하는 등 접근성이 높은 캐주얼 게임의 성격을 그대로 이어받아 새로우면서도 쉬운 게임을 표방하고 있는 게임이라고 합니다.

<XGF>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