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5개의 고유스킬 '신의' 추가! 선계, 대규모 업데이트 단행

- 6월 5일 선계 대규모 업데이트 <환상>
- 선계 첫번째 변신 시스템 ‘신의’ 업데이트
- 신의 캐릭터 전용 던전 ‘수라전장’ 오픈

(주)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sg.4399.co.kr)의 웹MMORPG <선계>는 6월 대규모 업데이트 <환상>을 단행한다.

이번 선계 <환상>업데이트에서는 변신 시스템인 “신의”캐릭터의 업데이트와 “신의”로 변신 후 입장 할 수 있는 ‘수라전장’이 업데이트 된다.

신의는 <금신선>, <목신선>, <수신선>, <화신선>, <토신선> 총 5개의 특색있는 고유스킬을 가지고 있으며, 45레벨 이상의 유저에게 부여되는 ‘환영술’ 퀘스트를 완료 시 <목신선>이 지급된다.  
이후 상점에서 판매되는 ‘신의 카드 패키지’를 사용하여 추가로 다른 신의를 획득할 수 있다.

함께 업데이트되는 신의 캐릭터의 전용 던전인 ‘수라전장’은 매주 월, 수, 금 16시에서 30분간 이용할 수 있으며 전장 종료 50포인트를 획득한 상위30위 회원에게 특별한 보상이 지급된다.

한편, 6월 5일부터 7일간 진행되는 선계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 40레벨 이상 유저는 매일 이벤트 NPC를 통해 푸짐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선계 무료 패키지’를 받을 수 있으며 VIP의 경우 추가로 특별한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추가로 6월 5일부터 10일간 진행되는 던전, 임무 보상 2배 이벤트를 통해 평소보다 더 많은 보상을 획득 할 수 있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전지혁 부사장은 “<선계> 와 함께 때이른 무더위를 날려 버리시길 바라며 더욱 완성도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선계>의 업데이트 소식과 더불어 게임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4399.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계의 대규모 업데이트 '환상'이 진행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