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성인 웹 MMRPG '진미인' 오픈 60여일 만에 11개 서버 오픈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진시황의 미인(美人)’을 소재로 제작된 웹 MMORPG <진미인>에서 지난 4월 2일 정식 서비스 개시 이후 60여일 만에 11개 서버를 오픈하는 등 빠르게 국내 웹게임 시장에 안착하여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진미인>은 국내 최초의 미인과의 ‘동침 시스템’과 ‘미인 펫’ 시스템으로 꾸준한 인기와 주목을 받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유저들에게 쾌적한 게임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서버 오픈을 단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뒤늦게 <진미인>을 플레이 하고자 하는 유저라도 최근 5월 30일 오픈된 11서버 ‘강동’에 접속하여 신 서버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참여하며 육성의 진입장벽 없이 게임을 원활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먼저 <진미인> 정식 서비스 개시 이후 지속적으로 방문해 주시고 플레이 해 주시는 유저 여러분께 감사 드린다."며 " 앞으로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미인>은 지난 4월 17일(수)을 시작으로 2달에 동안 총 6회에 걸쳐 릴레이 업데이트를 진행하여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진미인>의 릴레이 대규모 업데이트와 신규 서버 ‘강동’의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jm.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미인이 서비스 60일 여 만에 11개 서버를 오픈하며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