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레이시티, 불스원과 제휴맺고 '레이싱 성능'높이는 이벤트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는 자동차용품 전문업체 불스원과 간접광고(PPL) 관련 제휴를 맺고,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서비스 중인 레이싱 MMORPG <레이시티>에서 전략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월 14일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 제휴를 통해 <레이시티>에는 불스원의 주력 상품인 불스원샷plus30, 불스파워, 룩센왁스, 필굿, 타이어보호제 등 5종의 상품을 직접 게임내 브랜드샵(불스원샵)을 통해 게임아이템으로 구현, 판매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특히 간접광고(PPL)을 통해 게임내 구현되는 아이템 5종이지만, 실제 제품의 효능과 흡사한 성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입니다.

엔진의 때를 빼 성능을 향상시켜주는 제품인 불스원샷 plus 30은 게임 내에서 최고 RPM을 상승시켜 더욱 향상된 속도를 보장하는 한편 광택제인 룩센왁스를 이용했을 땐 차량 외관이 빛나는 효과가, 타이어광택보호제를 이용했을 땐 타이어의 내구도 하락속도가 감소하는 등 기존 게임에 존재하지 않았던 제품의 효능을 직접 구현해 실제 제품의 성능의 효과를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 중 필굿, 타이어광택보호제 등 2종의 상품은 28일에 추가 오픈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번 아이템 런칭을 기념해 네오위즈게임즈와 불스원은 오는 27일까지 2주간 "불스원샷 엔진 때빼기 대작전"이라는 이름의 PPL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함께 밝혔습니다.

총 1,500명에게 불스원샷plus30 실물경품이 제공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은 오는 27일까지 2주간 레이시티 게임 내 퀘스트를 수행해, 응모 상품권을 클릭하는 것으로 당첨 기회가 제공되는 방식인데요.

유저들은 게임에 접속해 NPC에게 '불스원샷 엔진 때빼기 대작전' 퀘스트를 받아 완료하면, 불스원샷plus30 응모 아이템을 획득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수의 퀘스트를 완수해 많은 응모권을 모을수록 당첨의 기회는 높아진다고 하네요.


게임을 활용한 새로운 광고 기법이지만, 실제로 게이머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성능을 제공하게 되는 이번 공동 프로모션이 게이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레이시티>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