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삼국전쟁 웹RPG '전장풍운' 13일 신규 서버 오픈

게임웨이브코리아(주)(대표 위홍)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최세훈)과 동시 오픈하여 서비스 중인 실시간 삼국전쟁 웹RPG <전장풍운>의 신규서버 ‘파죽지세(破竹之勢)’를 금일(13일)오픈 한다고 밝혔다.

지난 3월 5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실시한 <전장풍운>은 조이키키(www.joykiki.com) 및 다음게임(game.daum.net)을 통해 플레이가 가능하며 다음 회원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다음 아이디로 간편하게 <전장풍운>을 즐길 수 있다.

매일 다양한 퀘스트와 이벤트를 통해 진행되는 실시간 대규모 전투가 특징인 <전장풍운>은 기존 턴방식과 전략류가 대부분인 삼국지 게임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전투 시스템을 선보이고 있어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유저들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신규서버를 오픈 한다.

한편, <전장풍운>은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초보자를 위한 게임내 필수 유료 아이템을 지원하고, GM 이벤트 등을 통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계획이다.

<전장풍운>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조이키키 : jpo.joykiki.com 다음게임 : game.daum.net/cn/jp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장풍운'의 신규 서버가 13일 오픈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