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웹RPG '유천기' 길드연합 등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서버간 PvP 시스템이 포함된 <유천기>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커플 달리기 ‘사랑달려’ 등 컨텐츠 새롭게 선보여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uc.4399.co.kr)가 자사가 서비스중인 유쾌한 웹 MMORPG <유천기>가 금일(3월 4일)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유천기>는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에서 서비스 하는 <신비영웅전>, <선계> 이후 세 번째로 선보인 타이틀로, 쉽고 빠름은 기본, 화려한 이펙트 및 타격 효과 등 섬세한 디테일 효과가 살아있는 웹게임이다.

<유천기>는 금일 업데이트를 통하여 길드간 협력을 통하여 강력한 길드를 견제할 수 있는 ‘길드연합’ 시스템과 타 서버의 이용자와 PvP를 진행할 수 있는 ‘서버간 1vs1 경기’ 시스템 추가되어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제공하게 되었다.

그 외에도 매일 2회 14시와 21시 진행되는 ‘사랑달려’ 이벤트는 이용자간 협력이 필요한 커플 달리기로 결과 순위에 따라 강화석과 호감도를 상승 시켜주는 장미 아이템을 최대 999송이 지급한다.

또한 금일부터 12일까지 1주간 휴면회원을 대상으로 최초 접속 시 경험치 보상 혜택을 지급하며
45, 60레벨 달성 시 자수정 등 장비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과 최고 100만 엽전을 지급한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전지혁 부사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더욱 강화된 <유천기>의 컨텐츠를 이용하시고 기존 웹게임들과 차별화된 <유천기>의 매력을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유천기>의 업데이트 정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uc.4399.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 RPG '유천기'에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