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크로스파이어, 8.15 기념 특사 이벤트 진행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스마일게이트가 개발한 정통 밀리터리 FPS게임 <크로스파이어>에서 8.15 광복절을 기념하는 특사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합니다.

뜻 깊은 광복절을 맞아 기획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크로스파이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전적 상승의 기회가 제공된다고 하는데요. 8월 15일 하루 동안 게임 내에서 킬(Kill)만 남고 데스(Death)는 기록되지 않아 이날 하루만큼은 유저들이 기록에 신경 쓰지 않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한편, 네오위즈게임즈는 지난 7일부터 풍성한 게임머니가 지급되는 용병캠프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오는 28일까지 계속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 플레이 후 출석도장을 받으면 연속으로 게임머니(GP)를 지급받을 수 있어 여름방학을 맞이한 많은 게이머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네요.

이에 관해 네오위즈게임즈 크로스파이어 사업팀 김동균 팀장은 "8.15 광복절을 맞아 게이머들과 보다 뜻 깊은 시간을 갖고자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잠시나마 광복절의 소중함을 생각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프로모션이 되길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광복절 특사 이벤트 및 크로스파이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기사제보: report@ongam.com

[Flash] http://play.uccc.co.kr/player.swf?pcode=s1htory&num=37209&s=1


<크로스파이어>의 홍보 동영상의 모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