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실시간 삼국전쟁 웹RPG '전장풍운' 1일부터 4일간 테스트 실시

게임웨이브코리아㈜(대표:위홍)는 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최세훈)과 동시 오픈 채널링 예정인 실시간 삼국전쟁 웹RPG <전장풍운>의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테스터를 모집한다.

<전장풍운>의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월 1일부터 4일간 조이키키(www.joykiki.com) 및 다음게임(game.daum.net)을 통해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다음 회원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다음 아이디로 간편하게 <전장풍운>을 즐길 수 있다.

<전장풍운>은 중국,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 여러 지역에서 서비스 중으로, 현재 글로벌 서버를 포함 500여개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고, 동시접속자수 5만명 이상을 유지하며 게임성과 재미를 인정 받았다.

또한, 기존 전략시뮬레이션 위주 삼국지 배경의 웹게임들과 달리 실시간 대규모 국가전이 가능한 웹게임으로 던전, 미션, BOSS전 등을 진행하여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매일, 매주 진행되는 국가전 및 군주전 등 PvP 위주의 다양한 전투 컨텐츠를 통해 고레벨 성장 이후에도 지속적인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웨이브코리아 관계자는 “전장풍운은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웹게임이다. 이번 테스트로 주요 콘텐츠 요소와 서버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게임에 반영시키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전장풍운> 비공개 테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전장풍운> 공식 홈페이지(조이키키 : jpo.joykiki.com 다음게임 : game.daum.net/cn/jpo)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신작 웹RPG '전장풍운'이 비공개 테스터를 모집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