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내 커플들의 로망 ‘결혼 시스템’과 전체 서버 유저들의 모임 ‘지존성’ 업데이트
- 업데이트 기념 UFC 옥타곤걸 ‘강예빈’ 12월 화보 추가 업데이트
- 커플 대상으로 진행되는 ‘겨울 로맨스’ 이벤트를 포함한 4종 이벤트 실시
(주)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sg.4399.co.kr)가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 MMORPG <선계>에서 첫 대규모 업데이트 ‘로맨스’를 단행하고, 이를 기념한 게임 내•외 4종 이벤트를 12일(수)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첫 대규모 업데이트 ‘로맨스’에서는 ‘결혼 시스템’과 모든 서버의 유저가 하나의 공간에서 만남과 파티사냥이 가능한 ‘지존성’, 그리고 게임 내 다양한 편의성 시스템이 게임 내 업데이트된다.
먼저 ‘결혼 시스템’은 유저간 친밀도 520 이상 달성 시 마을 내 ‘인연도인 NPC’를 통해 결혼을 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게임 내 결혼식을 진행한 유저들은 ‘결혼 장식품’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이를 착용할 경우 캐릭터 능력치가 상승한다.
다음으로 모든 서버의 50레벨 이상 유저들이 하나의 장소에 모일 수 있는 ‘지존성’이 새롭게 오픈된다. 이번 ‘지존성’ 업데이트를 통해 각 서버의 유저들은 ‘황천의땅’, ‘전설의섬’, ‘신선세계’, ‘숲속세계던전’ 등에서 파티 사냥 및 서로간의 채팅을 통해 정보를 교류할 수 있다.
또한, 결혼을 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520포인트 ~ 9,999포인트까지 친밀도를 달성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커플 아이템을 지급하는 ‘겨울 로맨스 이벤트’를 포함한 4종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실시된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이번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선계>를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보내주신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선계>는 빠른 레벨업과 탄탄한 게임성, 홍보 모델 ‘강예빈’에 게임 홍보 활동과 더불어 상시 게임 내 상주하여 유저들과 소통은 물론 실시간 건의를 받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GM들의 노력들이 입소문 타고 접속자 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선계>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 소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4399.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계에서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로맨스'가 추가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