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웹 MMORPG '선계', 강예빈과 함께 오늘 26일부터 오픈베타 실시

- <선계>, 11월 26일(월) 오후 12시부터 오픈베타 전격 돌입
- UFC 옥타곤걸 ‘강예빈’, <선계> 홍보 모델로 발탁되어 적극적으로 게임 홍보
- 게임 내•외 다채롭고, 이색적인 8종 이벤트 선보여

(주)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sg.4399.co.kr)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색이 강조된 웹 MMORPG <선계>의 오픈베타테스트(이하 OBT)를 금일(26일) 오후 12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선계>는 지난 8월 공개 서비스를 돌입하여 성공적으로 국내 게임시장에 안착한 <신비영웅전>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웹게임으로, 화려한 그래픽의 ‘색’을 강조한 2.5D MMORPG 장르이며,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PC와 스마트폰에서 빠른 구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OBT 오픈과 함께 UFC 옥타곤걸로 화려한 인기와 섹시미를 갖춘 ‘강예빈’을 홍보 모델로 내세우고, 각종 광고는 물론 이벤트와 홍보 영상, 화보 이미지를 공개하여 유저들과 소통하고, 화려한 색을 강조한 웹 MORPG <선계>를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와 함께 <선계> OBT 기간에는 8종 이벤트가 게임 내•외 진행된다. 먼저 간단하게 출석만 해도 게임 내 초보자 아이템부터 레어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지급받는 ‘출석체크 이벤트’, 40레벨만 달성해도 레벨 승급 부적과 원보를 지급하는 ‘40레벨 달성 이벤트’, 강예빈’ 홍보 영상 보고 응원메시지를 남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상품권을 지급하는 이벤트 등 다채롭고 이색적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선계>는 남녀노소 누구나 빠르고 쉽게 즐길 수 있는 환타지 웹 MMORPG로, 실시간 전투와 다양한 컨텐츠 등 웹게임 이상의 매력을 갖고 있다.”며 “이번 26일 OBT에는 강예빈씨와 함께 본격적인 광고활동과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되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선계>는 CBT를 플레이 한 유저들로부터 ‘GM들이 게임 내 상시 상주하여 소통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는 의견’과 ‘기존 웹게임들에 부족했던 시스템들이 업그레이드 된 것 같아 마음에 든다.’ 등 유저들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성공적으로 CBT를 종료했다.

<선계>의 OBT 소식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4399.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작 웹 MMORPG '선계'의 오픈 베타가 26일부터 시작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