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웹 MMORPG 신비영웅전, 대규모 업데이트 '성전' 실시

- 신규 던전 1종 추가 및 ‘싸우자 시스템’, ‘칠성 시스템’ 선보여
-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이하여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과 게임 내/외 7종 이색 이벤트 실시

(주)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sb.4399.co.kr)가 서비스 중인 무협 환타지 웹 MMORPG <신비영웅전>에서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성전’을 진행하고, 이를 기념한 7종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싸우자 시스템’은 게임 내 비슷한 레벨, 능력치의 캐릭터들이 1:1 매칭 시스템을 이용하여 결전 상대를 정하고, 전투 지역으로 이동하여 박진감 넘치는 승부를 펼치게 된다.

‘칠성 시스템’은 캐릭터가 60레벨을 달성하면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로 ‘싸우자 시스템’에서 획득하는 ‘공훈치’로 칠성을 활성화 하는데 사용한다. 여기서 각 단계별 칠성을 활성화 할 때 마다 캐릭터의 능력치가 상승되며, 칠성의 각 단계를 업그레이드 할수록 점점 더 강해지는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60레벨 이상, 전투력 50,000 이상 캐릭터만 입장이 가능한 ‘전설 던전’이 새롭게 추가되고, 채팅창 개선 및 칭호 UI 개선, 장비 강화 수치에 따른 부가 능력치 상승 등 다양한 편의성 개선과 기능 개선, 홈페이지 리뉴얼 등이 이번 업데이트에 포함된다.

그 외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결혼 지원 이벤트’, ‘경험치 2배 이벤트’, VIP 카드 30% 활인’ 등을 포함한 게임 내/외 7종 이벤트가 11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주)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이번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성전’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신비영웅전>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유저분들께 다양한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신비영웅전>은 유저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뛰어난 한글화와 쉽고 빠른 레벨 업, 다양한 PvP 콘텐츠와 온천 시스템과 같은 개성 넘치는 시스템, 재미를 더한 NPC명, 실시간 유저 건의를 받아 이벤트를 진행하는 소통하는 운영 등 게임성과 운영 모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고, 이러한 입소문을 바탕으로 접속자 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대규모 업데이트 ‘성전’과 7종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b.4399.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비영웅전의 두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성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