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웹 MMORPG '선계' 연내 출시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쉽고 빠름은 기본, 화려한 색상을 강조한 2.5D 그래픽 장점
- <선계>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연내 출시를 위한 마무리 작업 돌입

(주)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http://sg.4399.co.kr)가 자사가 서비스 할 예정인 웹 MMORPG <선계>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연내 출시를 위한 마무리 작업을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웹 MMORPG <선계>는 지난 8월 3일 공개 서비스를 돌입하여 성공적으로 국내 게임시장의 안착한 <신비영웅전> 이후 새롭게 선보이는 웹게임이다.

게임 스토리는 ‘불멸의 문’이 존재하는 혼돈과 창조의 지역 선계를 배경으로 ‘불멸의 문’을 가지기 위한 신족과 마족, 그리고 인간의 치열한 전투 속에서 선계의 지도자 ‘윤회도인’이 예언한 운명의 아이들이 악의 무리로부터 선계를 지켜낸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선계>의 특징은 화려한 그래픽의 ‘색’을 강조한 2.5D MMORPG 장르로,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PC와 스마트폰에서 구동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MMORPG에서 갖추어야 할 기본 요소는 충실하고, 1년 365일 24시간 동안 펼쳐지는 다양한 전투 플레이와 이벤트, 수백 개의 퀘스트, 이색 퀴즈 시스템과 오목 시스템, 그리고 커플 매칭 시스템과 해변 시스템까지 플레이어는 <선계>를 플레이 하면서 지루함을 느낄 겨를이 없을 정도로 방대한 컨텐츠로 무장하고 있다.

㈜와이제이네트워크 코리아 김용석 실장은 ”연내 공개 서비스를 목표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기획, 그리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수준 높은 한국 유저분들께 좋은 반응을 얻을 수 있도록 성공적인 CBT를 위해 최선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전했다.

<선계>의 게임정보를 비롯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4399.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작 웹 MMORPG '선계'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