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신작 RPG '제노비안' 글로벌 포털 지포테이토 통해 정식 서비스 시작

- 11월 1일 지포테이토(www.gpotato.kr)를 통해 서비스 시작
- <제노비안>의 지포테이토 런칭서비스를 기념하여 게임내 이벤트 실시
- <제노비안>, 빠른 성장을 목적으로 하는 기존 전략 웹게임과 달리 여유로운 플레이가 특징

(주)갈라랩(대표: 김현수)은 오늘(1일)부터 자사 글로벌 포털사이트 ‘지포테이토(www.gpotato.kr)’를 통해 <제노비안>의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제노비안>은 전통적인 전략시뮬레이션과 던전 플레이를 통한 RPG의 혼합형 플레이를 기반으로 하는 하이브리드 전략 웹게임으로 기존 전략게임에서 경험하던 치열한 도시건설경쟁과 쟁탈전 양상을 벗어나 여유로운 플레이를 통해 서서히 세력을 확장해나가는 게임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방대한 던전에서 획득 할 수 있는 몬스터 소환카드로 힘을 키우고 다양한 캐릭터 카드와 아이템 카드를 획득하여 군주의 세력을 넓혀 대륙을 제패하는 방식은 <제노비안>만의 재미를 더한다.

한편 갈라랩은 <제노비안>의 지포테이토 런칭을 기념하여 게임내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출석 도장 개수에 따라 아이템이 지급되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갈라랩이 서비스하고 있는 <무림영웅>, <이터널 블레이드>의 유저들을 대상으로 게임 아이템을 전폭 지원하는 특별대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제노비안>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http://www.zenobia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포털 '지포테이토'를 통해 서비스를 시작한 제노비안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