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다이나모 홍성민 대표, '차이나조이 2012'에서 모바일 기술 초청강연

- CGDC 2012에서 모바일 기기에서의 멀티플레이에 대한 초청 강연펼쳐
- 개발 경험을 기반으로 한 강연에 참가 개발자들 호응

(주)다이나모 인터렉티브(대표 홍성민, 이하 다이나모)가 지난 7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차이나조이 2012’에 초청 강연을 요청 받아 ‘모바일 기기에서 멀티플레이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방법’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강연자로 나선 다이나모 홍성민 대표는 이번 강연에서 모바일 기기에서 멀티플레이 게임을 제작하기 위해 필요한 사전 고려 사항, 안정적으로 서비스하기 위한 필요한 요소, 서비스 시 어려운 이유 등을 실제 개발환경에 따라 다양한 예를 들어 발표 함으로써  참가한 많은 개발자들의 많은 호응을 받았다.

‘차이나조이 2012’는 중국 정부가 주최하는 세계 3대 게임 박람회 중 하나로 전세계 게임 이용자와 게임업체, 개발자 들이 참가해 신작게임을 소개하고, 게임 시장의 트랜드를 공유하는 행사다. 차이나조의 2012의 부대행사 중 하나인 CGDC(China Game Developers Conference) 2012는 게임개발자들이 개발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하는 행사다.  

<다이나모 인터렉티브는?>
지난 2011년 설립한 다이나모 인터렉티브는 멀티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제작사를 지향하고 있다. 현재 일본 CEC 크로스 미디어사, KBS 미디어와 제휴를 통해 한국 드라마 일본내 VOD 서비스를 준비 중에 있다.

차이나조이에서 열린 CGDC 2012에서 ‘모바일 기기에서 멀티플레이 게임을 개발하기 위한 방법’으로 강연을 펼치고 있는 다이나모 인터렉티브 홍성민 대표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