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신작 액션 MMORPG '룬 오브 에덴' 오늘부터 비공개 테스트 시작

본격 스타일리쉬 액션 MMORPG 룬 오브 에덴‘ (Lune Of Eden)’, 31일 4시부터 1차 비공개테스트 시작!

Eden Entertainment(에덴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논타겟 액션 MMOPRG 룬 오브 에덴(이하L.O.E) 의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31일) 오후 4시 부터 시작 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 는 6월 2일 까지 3일간 진행된다.

'L.O.E'는 PC 기반의 MMORPG에 콘솔 액션게임의 빠른 조작감과 점프, 구르기와 같은 자유로운 액션을 접목시킨 하이브리드형 MMORPG다.

이번 CBT에서는 이번 테스트에서는 강화, 채집, 파티, 길드, 탈것, 인스턴스던전 등의 컨텐츠와 한시간에 한번씩 생성되는 대규모 PVP 인스턴스 던전인 ‘아레나’ 시스템을 선보인다.

에덴 엔터테인먼트 김민수 PD는 “CBT 모집에 신청해준 유저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리며 ‘L.O.E’만의 독보적인 액션감과 재미를 유저들이 느낄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 ” 라고 전했다.

한편 ‘L.O.E’는 테스트 기간동안 CBT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출석 체크’ 이벤트, ‘최고 레벨’ 이벤트, ‘배틀 아레나’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된 유저들에게 5만원, 3만원, 1만원등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www.luneofed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31일부터 비공개 테스트를 시작한 신작 액션 MMORPG 룬 오브 에덴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