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신작 액션 MMORPG '룬 오브 에덴' 1차 CBT 일정 공개

에덴 엔터테인먼트(대표 최윤진)는 24일 자체 개발한 논타겟팅 액션 MMORPG `룬오브에덴(Lune Of Eden 이하 L.O.E)`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luneofeden.com/)를 오픈하고 1차 비공개테스트(CBT) 일정을 공개했다.

L.O.E는 MMORPG에 콘솔 액션 게임의 빠른 속도 위주의 조작감과 점프, 구르기와 같은 자유로운 조작감을 접목시킨 하이브리드형 액션 MMORPG이다.

2012년 5월 31일(목) ~ 6월 2일(토)까지 총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테스트에서 “듀얼리스트” “체인스워드” “배틀메이지” “룬워리어”의 4가지 클래스를 선택해 플레이 할 수 있으며 각 클래스마다 2종류씩 다른 타입의 무기를 사용해 다양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무기들은 근거리, 중거리, 원거리 같은 플레이 스타일을 손쉽게 바꿀 수 있어 다양한 유저들의 액션 취향을 반영했다는 의견이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메인 시스템인 전투 외에도, 강화, 채집, 파티, 길드, 탈것, 인던, 아레나 시스템 등 다양한 컨텐츠와 시스템을 선보인다.

특히 이 중 아레나시스템은 매 시간 마다 자동으로 생성되는 100(50vs50), 32(16vs 16), 16(8vs8) 규모의 인던(인스턴트 던전)에 모든 장소에 있는 유저들이 이동하여 랜덤으로 팀을 나뉘어 접속 하여 유저간 전투를 벌이는 시스템으로 대규모 pvp 부터 소규모 pvp까지 경험할 수 있어 유저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예상되는 시스템이다. 

에덴 엔터테인먼트 최윤진 대표이사는 “이번 1차 CBT는 Eden Entertainment(에덴 엔터테인먼트)에게 있어 `L.O.E`의 초반부 게임성에 대한 기능향상 테스트와, 컨텐츠 테스트를 진행하고 이에 따른 유저들의 의견을 받아들여, 더욱 좋은 컨텐츠로 성장 시키기 위한 첫 발걸음이 될 것이다” 라고 전했다.

`L.O.E ` 1차 CBT모집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www.luneofed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논타겟팅 액션 MMORPG '룬 오브 에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