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게임 새소식

삼국지략 '에피소드4: 대한제국'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 장수NPC 관점 전투 진행으로 색다른 재미 선사


(주)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서비스하는 <삼국지략>(http://3g.uniana.com/)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 에피소드 4: 대한제국은 서비스 오픈 에피소드1을 시작으로 에피소드2:시공의 균열 ,에피소드3:천하대란에 이은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이다.

삼국지 영걸전 시리즈의 게임성을 그대로 살린 턴제 전투 방식으로 진행되는 '삼국지략'은 육성과 세력확장, 다양한 전투시스템을 색다르게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삼국지략>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의 최고 등급 상한이 기존 199등급에서 230등급으로 상향 조절 되었으며 이와 함께 200등급 달성 후 병과 별로 4차 전직이 가능해졌다. 또한 200등급부터 참여가 가능한 무장시련 관문이 추가 되어 사마의, 제갈량, 주유를 상대로 대결을 펼칠 수 있으며 각 부대의 속성 또한 기존 12등급에서 3등급 높아진 15등급으로 상향 조정 되었다.

이 밖에 전쟁 진행 시 삼국지의 유명 역사 장수 NPC의 관점이 되어 전쟁을 즐길 수 있는 ‘인생역전’ 시스템, 특정 조건을 달성하여 칭호를 획득하고 명예점수를 모아 추가 능력치를 획들 할 수 있는 ‘명예시스템’, 전장의 지형과 회합 수 등을 유저가 직접 설정하고 제작할 수 있는 ‘창작전당’시스템 등이 추가 되었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삼국지략>이 어느덧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삼국지략>에 보내주시는 꾸준한 사랑과 성원에 양질의 콘텐츠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삼국지략>공식 홈페이지(http://3g.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