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명품온라인, 유저와 소통할 '명품 GM' 공개 모집

-IMI, <명품온라인>‘명품GM’모집 
-고객들과의 원활한 소통 위해 유저 대상 GM모집

온라인 포털 IMI(구 아이템매니아, 대표 이정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하이클래스 MMORPG ‘명품 온라인’에서 고객들과 소통할 <명품 GM>을 공개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IMI측에 따르면 명품GM(Game Master)공개 모집은 실제 <명품 온라인>을 즐기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선발되며, 유저들과의 활발한 소통과투명한 운영을 위해 계획된 것으로 알려졌다.

▲지원자격은 명품온라인을 누구보다 사랑 할 자신이 있는 유저와 자신의 의견을 글로 표현하는것이 가능 유저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선발인원은 인원 충원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geom.@geom.co.kr으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접수하면 된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명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mp.gamemania.co.kr)를 통해 확인할 수있다. 

한편,명품온라인은 중국 당나라를 배경으로한 탄탄한 스토리라인, 화려한 그래픽, 높은 퀘스트 몰입도, 다양한 게임 콘텐츠 등이 장점인 3D MMORPG로 유저들을 위한<아이템 가치인정>, <게임머니 결제>, <리워드 정책>등의 게임성 못지 않은 파격적인서비스 정책을 발표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명품온라인은 지난달 29일 1차 비공개테스트를 성황리에 종료했으며, 연내 정식 서비스를 목표로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