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세상 이야기

최후의 여성유저 3인을 선발! '데드식스 퀸(Queen)' 선발대회 이벤트 실시

㈜지팍스(http://www.gpax.co.kr/)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비행슈팅게임인 ‘데드식스’는 5월 12일(목)부터 5월 26일(목)까지 데드식스 퀸(Queen) 선발대회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여성유저만 참여할 수 있으며, 자신의 사진과 데드식스의 퀸이 되고 싶은 각오를 간단하게 작성하면 업로드 하면 참여 되는 형식으로 진행되며, 12일부터 18일까지 사진을 등록하고, 19일 날 10명의 예비후보를 선발한다. 그 중 게임을 통해 최후의 3인을 선발할 수 있는 투표권을 획득하게 되며, 이 투표권으로 5월 26일 최후의 3인을 선발하게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여성 유저에게는 이벤트 전투기를 100%지급하고 예비후보 선정 시 소니 컬러 헤드폰을 최후의 3인에 선정될 경우 시보레 폴딩 자전거를 지급한다.

이외에도 게임을 통해 획득한 투표권으로 투표에 참여하거나 댓글을 작성한 유저에게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지팍스 신성철 대표는 “ 대부분의 게임에서 퀸(Queen) 선발대회라고 하면, 게임 내 자신의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을 중심으로 선발하는 이벤트인 경우가 많다. 하지만 이번 비행슈팅게임 데드식스에서는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징이 아닌 본 게임을 즐기는 실제 일반 여성유저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대부분의 비행게임의 특성상 여성유저들은 남성유저에 비해서 적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타 비행게임에 비해서 데드식스는 현존 하고 있는 기체들을 토대로 하여 현대전 비행슈팅게임을 개발한 것을 특징으로 함으로서, 타 비행게임과 비교 했을 때 여성유저의 비율이 높은 편이며, 이런 여성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드식스 공식 홈페이지( http://d6.gpax.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