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한국무장 ‘연개소문’ 업데이트 실시
- 기병 병과의 마상쌍검, 대륙질타 등 강력한 무장 전투스킬 보유
-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 무장 순차적인 업데이트 예정
(주)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전략 SRPG <삼국지략>이 16일 최초의 한국 무장 ‘연개소문’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이번 한국 무장의 업데이트는 대규모 신규 콘텐츠가 포함된 에피소드2 공개에 앞서 기존 지역인 중국 대륙을 무대로 한 시나리오와 전투 시스템에 추가적인 재미를 부여하는 콘텐츠로, ‘연개소문’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대중적인 지지도를 얻고 있는 한국 무장들을 차례로 선보이며 기존의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계획이다.
16일 업데이트되는 ‘연개소문’은 게임 내 상점을 통해 획득 가능하며 캐릭터의 휘하 무장으로 영입해 육성과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병과의 종류는 기병이며 ‘마상쌍검’과 ‘대륙질타’, ‘문무쌍전’, ‘진한장’ 등의 다양한 기술을 보유, 보다 강력한 무장 전투 스킬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유저간담회를 통해 게임 내 가장 불편한 점으로 대두됐던 강화시스템에 대한 문제 해결방안으로 강화 등급이 하락하지 않는 아이템인 ‘안전보석’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추후에도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하고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전망이다.
한편, <삼국지략>은 에피소드2 업데이트를 올 4월 중 예정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신규 대륙과 시나리오가 포함된 대규모 콘텐츠 공개와 함께 보너스 포인트몰 오픈과 무장 회수 시스템 등 유저 편의 제공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삼국지략>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3g.uniana.com/) <http://3g.uniana.com/)를>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ongam.com